힐링타임 띵가띵가 삼각 터널 고양이 스크래쳐 NH-232 사용기

2020. 3. 22. 10:02개인 리뷰

728x90
반응형

고양이와 함께 살고 계신다면 스크래쳐 하나는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납작하고 평평한 기본적인 디자인에서부터 소파, 집 모양, 원통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양의 스크래쳐가 존재합니다. 저는 그중에서 삼각기둥 모양의 스크래쳐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외형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하였으며 조립이 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나무판으로 골판지 스크래쳐를 감싸는 듯한 디자인. 높이는 약 55cm로 성묘가 완전히 뻗은 상태에서는 모자란듯한 높이지만 크게 문제 될 것은 없다 생각합니다.

상단에는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캣닢쿠션과 로프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양쪽에 구멍이 있어 이동시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눕혀서 사용 가능합니다.

나무 판으로 위, 아래를 단단하게 결합한 형태로 되어 있으며 분리가 가능합니다. 리필 골판지를 구매한다면 계속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양옆에는 원형으로 뚫려 있는 터널이 있는데 상단의 터널은 크기가 작아 사용이 어려워 보이며 하단부 터널은 사용 가능해 보이지만 그렇게 큰 편은 아닙니다.

분명히 아까 전까지만 해도 캣닢 쿠션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은 모습.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스크래쳐를 사용하고 로프 장난감을 사용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무리

납작한 형태의 스크래쳐가 아닌 어느 정도 높이가 있는 스크래쳐를 찾고 있었습니다. 스크래쳐라는 것이 종이로 만들어진 것이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 접착한 부분이 떨어지거나 하는 등의 문제점이 생겨버리기 때문에 조금 신중하게 선택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스크래쳐 리필이 가능하며 무게감 있게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양쪽의 터널은 크기가 작아 성묘 같은 경우 들어가기에 조금 부담스럽다 생각될 정도로 크기라서 실제 사용은 어려울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터널 크기가 더 커졌으면 싶지만 그렇게 하려면 기울기나 제품 크기가 더 커져야 하니 이게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알아본 고양이 스크래쳐 사용기였습니다.

힐링타임 띵가띵가 삼각 터널 고양이 스크래쳐 본품 NH-232, 1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