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고수 육즙한가득 고기만두

2021. 7. 7. 19:34체험단

728x90
반응형

맛의고수 육즙 한가득 고기만두

 

만두는 누구나 좋아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음식입니다. 특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만두 프라이팬, 찜,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가 가능하며 특히 냉동식품 특성상 오랜 시간 보관이 가능하여 냉장고 속 든든한 비상식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 때문인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냉동만두가 등장하고 있으며 얇은 피를 강조한 만두까지 출시 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아이들의 간식이나 어른들의 안주용으로 꾸준히 판매가 되며 굳이 대기업 제품이 아니더라도 웬만해서는 충분히 맛있는 만두를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생소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맛의고수 육즙 한가득 고기만두는 만두 중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고기만두로 신선한 각종 채소와 당면과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아낌없이 사용한 만두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어떤 조리법을 사용하는가에 따라 고소하거나, 촉촉하거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800g의 용량으로 국산 돼지고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조리법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요즘 떠오르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도 가능합니다.

만두 모양은 동그랗게 모아져 있는 듯한 형태로 되어 있으며 포춘쿠키가 연상되는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 찜, 에어프라이에 등 다양한 조리방법이 있으며 위 리뷰에서는 찜과 프라이팬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조리가 된 모습

조리가 된 만두의 모습을 보면 만두피가 주름져 있는 걸 볼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만두피 두께가 두껍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실제로도 만두피는 얇은 피 만두와 비슷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만두소 역시 각종 채소와 당면 그리고 돼지고기가 아낌없이 들어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만두 크기는 한 입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는 크기였으며 앞서 말한 것처럼 만두소가 꽉 채워져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기름진 편이라 살짝 느끼한 맛을 느껴졌는데 이는 아마 돼지고기 외에 돼지 지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느끼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자사의 김치만두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그 외에 만두를 넣어 만둣국, 만두라면, 만두전골등 다양한 요리에 만두를 넣어 요리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마무리

 

만두는 어떤 조리법을 사용해도 매력적 입니다. 군만두로 조리하면 노릇하고 고소한 느낌을, 찜만두로 조리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생각보다 꽉 차있는 만두소는 먹은 이로 하여금 충분한 만족감을 느끼게 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비싸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앞서 언급한 것 처럼 고기 손만두는 돼지고기 외에 돼지 지방이 약 12% 포함되어 있어서인지 육즙이 많이 나오기도 하지만 느끼함도 함께 포함되어 호불호가 분명히 나누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장점

100% 국내산 돼지고기 사용

얇은 피 만두 같은 식감

꽉 찬 만두소

 

단점

약간 느끼한 맛

 

 

 

육즙 한가득 고기손만두 800g 1팩

맛의고수

www.makko.co.kr:443

 

 

아삭 깍두기 김치 손만두 800g 1팩

맛의고수

www.makko.co.kr:4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