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프트 4 데드 2 더 라스트 스탠드(Left 4 Dead: The Last Stand) 업데이트

2020. 10. 2. 09:41게임

728x90
반응형

벨브 하면 떠오르는 게임이 많습니다. 하프라이프, 팀 포트리스, 포탈 그리고 레프트 더 데드 시리즈입니다. 좀비 사태로 인해 고립된 4인이 탈출을 한다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좀비 슈팅 게임인 레프트 더 데드 시리즈는 외국에서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면서 대표적인 좀비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9월 24일 2013년 이후 확장팩 같은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나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으면서 등장하게 되었는데 뜬금없이 출시된 지 11년 지난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의문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오래된 게임에 대해서 신경을 쓰고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충분히 칭찬받을 만하다 생각합니다.

죽음은 더 이상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최후의 방어선 확장 캠페인

최후의 방어선은 기존의 서바이벌 맵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이제 더 이상 탈출은 절대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물론 쉽진 않겠지요. 원래 승리할 수 없는 죽음의 덫이었던 등대가 이제 구원의 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피에 굶주린 감염자 무리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26개 새로운 서바이벌 맵 추가

26개의 새로운 맵이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6가지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서 죽어도 죽지 않는 자들의 공격을 얼마나 견딜 수 있을까요?

추가된 삽질 전투

삽과 갈퀴가 추가되었습니다. 수 세기 동안 이어져 내려온 이 농업 기구가 이제 좀비 처치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근접 무기가 되어 등장했습니다.

그 외

새로운 애니메이션

모든 서버에서 Counter-Strike: Source의 무기를 공식 구현

이전에 사용되지 않았던 대화 복원

PVP 개선 및 버그 수정

대전 서바이벌 모드가 주메뉴에 추가

L4D1의 일반 좀비 모델 유혈 효과

새로운 변종: 로켓두드 및 탱크 런 모드

UI 개선

수 많은 버그 수정 및 악용 제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