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ZUM G-FACTOR V1 알루미늄 게이밍 마우스패드 체험단 사용기

2018. 7. 19. 21:02체험단

728x90
반응형

마우스패드는 패브릭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압도적으로 패브릭 마우스패드가 대부분 입니다. 그외에 네어프렌, 합성수지, 강화유리등 다양한 재질로 되어 있는 마우스패드들이 존재하지만 패브릭이 압도적으로 많은 이유는 그만큼 많이 사용하고 저렴하고 그 외의 여러 이점들이 존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알루미늄 패드는 어떨까요.


제품 박스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개봉

제품은 에어캡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제품 외형

무광 블랙 도장 그리고 가로가 약간 더 긴편이며 상단부와 하단부 디자인으로 단순하지만 그리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모서리 디자인으로 알루미늄 패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바닥면은 빗살무늬 같은 패턴의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미끄럼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제품 사용감

짧은 시간이지만 제품을 사용해 봤습니다. 이전에도 패브릭이 아닌 강화유리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리도마를 마우스패드로 사용하는 듯해 그렇게 좋은 인상은 없었습니다. 알루미늄 또한 비슷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정반대 였습니다. 물론 마우스를 움질일 때 마다 소리가 나거나 기존 패브릭패드 보다 움직이기 조금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렇게 큰 문제점이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재질상 무게감 또한 있어 절대 뒤로 밀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방수또한 지원합니다.


마무리

오로지 게이밍 하나만 본다면 패브릭 소재의 방수패드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만원 이하의 웬만한 마우스패드들이 방수가 되기 때문에 부담 없고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사용하고 있어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 보이지만 지금 같은 여름철에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마우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알루미늄 패드 또한 추천할 만하다 생각합니다.



장점

여름 한정 시원한 사용감(알루미늄)

방수지원


단점

마우스를 움직일 때 마다 소리가 남


[이 사용기는 리줌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