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 게이밍헤드셋 GH001 체험단 사용기

2018. 2. 19. 21:38체험단

728x90
반응형

저렴한 헤드셋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진 탓에 퀄러티나 뭔가 부족해졌거나 그럴지도 모르는 제품은 피하고 싶습니다. 욕심이라 볼 수 있으나 싼 맛에 찾는 제품은 구매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러한 질문의 답은 많습니다. 어떤 특정 제품이 정답이 될 수 있지만 특정 제조사 제품들 모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나 또한 그렇게 생각하느냐 입니다. 에이픽스 게이밍헤드셋 GH001은 어떨까요?


제품 박스


제품 스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개봉

제품은 에어캡으로 보호하고 있으며 보증서가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제품 외형

무광 블랙 도장에 레드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마이크는 위치 이동은 가능하지만 고정시킨 위치로 제대로 고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길이조절은 위 이미지 처럼 늘리거나 줄이는 방식입니다.


이어쿠션은 어느정도 쿠션감이 있습니다.


좌,우 구분을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헤어 밴드 역시 쿠션감이 있습니다.


제품 정보 처럼 휘어져도 파손되지 않아 어느정도 내구성이 좋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컨트롤러

볼륨 조절과 마이크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단선 방지와 선꼬임에 도움을 주는 패브릭 케이블이 적용 되었으며 선정리가 편하도록 케이블타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마이크 포트는 새상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증서에는 A/S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착용감

약 1시간 정도 제품을 착용해 봤습니다. 1시간은 아니지만 약 40분 정도 지나니 귀에서 통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쿠션감이 있지만 이것이 귀를 편안하게 감싸지도 통증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같은 가격대 다른 제품들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정도.


이후 간단하게 음악 감상데 대한 느낌을 설명한 이후 리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Megadeth - Lying In State

The Ecstasy of Gold


제품 청음감

제품 가격대(오픈마켓 약14,000원)를 생각한다면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장르나 PC설정에 따라 차이가 존재하지만 웬만해서는 단점이라 말하기 어려운 점들이 많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 부족한 느낌이 다소 존재하지만 제품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PC방 저가 헤드셋 같은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마무리

에이픽스 게이밍헤드셋 GH001는 가성비 제품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문제가 많은 제품이라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제품 가격대의 다른 제품들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저가 헤드셋중 하나일뿐. 그냥 저가 제품들 중에 선택지가 하나 더 늘었을 뿐 이 제품을 주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장점

무난한 디자인


단점

*제품 가격대를 생각하면 단점이라 보기 어려운 부분이 존재함(음질, 착용감)


*제품 가격대를 생각하면 단점이라 보기 어려운 부분이 있음



[이 사용기는 에이픽스게이밍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