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SKY S30 게이밍 헤드셋 체험단 사용기

2019. 8. 16. 10:44체험단

728x90
반응형

우리에게 키보드나 마우스 같은 게이밍 기기로 잘 알려진 스카이디지탈 사의 게이밍 헤드셋인 스카이디지탈 SKY S30은 가격대에서 알 수 있듯이 보급형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물론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생략된 것이나 부족한 것이 많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해서 제품 또한 그와 같이 떨이진다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제품 박스

제품 스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봉인스티커는 양쪽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외형

블랙 하이그로시 도장에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전형적인 헤드셋의 외형.

제품 외에 구성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좌,우 표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착용시 늘어나게 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마이크는 입 주변에 놓았을 때 근처에도 오지 않을 정도로 길이가 짧은 편이며 사용사가 원하는 위치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어 쿠션은 귀 전체를 덮을 정도의 크기이며 약간 푹신한 편.

컨트롤러는 따로 부착되어 있지 않으며 볼륨 조절만 가능합니다.

러버케이블로 케이블을 보호하고 있으며 오디오, 마이크 단자를 제공합니다. USB 포트는 LED 전원을 위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별도의 컨트롤러가 없어 마이크나 LED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빼놓는 방법외에는 없습니다.

제품 LED

레드 색상 LED가 점등되며 OFF는 USB 포트를 빼면 됩니다.

제품 착용감

약 1시간 정도 제품을 착용해 봤습니다.

이어 쿠션이 푹신하며 헤어 밴드가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주어 헤드셋이 흔들리거나 착용에 불편함을 주는 것은 없었습니다.

무난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음악 감상

Yeah Yeah Yeahs - Heads Will Roll

Pet Shop Boys - It's A Sin

간단하게 평가하자면 그렇게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지 않습니다. 보급형 제품으로 보자면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제품들과 별 반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베이스가 조금 강조되는 느낌.

마이크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하자면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마무리

SKY S30은 제품 박스나 제품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보급형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 입니다. 제품 가격대를 생각해 본다면 주변이나 PC방 등에서 볼 수 있는 헤드셋과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하고자 했는지 구성품이나 소프트웨어 지원, 컨트롤러 같은 것들을 생략하여 원가 절감을 채감할 수 있었습니다.

의도는 좋았으나 생략된 것이 많아 굳이 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에누리 체험단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