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 다용도 점착패치 체험단 사용기

2017. 3. 23. 19:40체험단

728x90
반응형

포시즌 다용도 점착패치는 집안, 사무실, 차량 등 필요한곳 어디든지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비슷한 제품을 이전에도 사용해 봤는데 일회용이거나 아니면 점착력이 약해 금방 떨어지곤 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 없이 접착력이 약해졌거나 이물질이 붙어있을 경우 물에 씻어 다시 재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

총 5개(화이트, 핑크, 옐로우, 블루, 그린)를 제공받았으며 개별 투명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봉


제품은 양면 모두 점착력이 있기 때문에 추가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색상이 다르다는 것을 제외하면 모두 같은 디자인 입니다.


뒷면에는 제품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예시

우선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 이미지 처럼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붙여줍니다.


이후 제품에 붙여 사용할 물건을 붙여 사용하게 되는데 점착력이 상당히 강한 편이기 때문에 붙인 물건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제품과 분리 했을 때 점착력이 강해 조금 힘이 들었으나 표면에 무언가가 붙은 흔적이 남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 제품 정보에 적혀진 것 처럼 반려동물 털 청소도 가능한지를 확인해 봤습니다. 

제품 정보에는 의류에 뭍은 반려 동물 털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으나 저는 직접 털을 문질러 제거해 봤습니다.


이후에 제품에 붙어 있는 이물질을 흐르는 물에 씻어 제거 해 봤습니다. 물기가 마르고 나서 다시 재사용아 가능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마무리

해당 제품 활용 예시를 몇 가지 예로 확인해 봤으나 이 외에 사용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는 다양하니 활용 범위가 상당히 넓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제품 크기가 비스킷 정도 되어 휴대폰 같은 기기는 여유롭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었으며 부착했던 물건을 때어낼 때도 점착력이 강해 잘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제품을 분리할 때 가장 걱정 되었던 것이 자국이나 제품이 묻어 나오지 않을까 였는데 붙었던 자국이나 제품이 떨어저 나오는 등의 문제점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물질이 묻어있어 점착력이 약해졌을 경우 흐르는 물에 씻어 다시 재사용이 가능하였는데 이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이 사용기는 포시즌 생활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