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ER 엣지 보조배터리 4500mAh 체험단 사용기

2017. 3. 22. 21:09체험단

728x90
반응형


보조배터리는 휴대폰 보다 많은 배터리용량을 가지고 있어 여러번 충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용량이 커지면 그만큼 부피도 무게도 상승하게 되어 휴대하기 어려워 지기도 합니다. 이번에 살펴 볼 TEMPLER 엣지 보조배터리 4500mAh는 무게가 가벼워져 휴대하기 용의하나 그만큼 배터리 용량도 4500mAh로 줄어들어 상시 사용하기는 어렵고 급할 때 사용하면 좋을 정도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박스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단부에 있는 고리를 위로 올리면 어딘가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개봉

제품 외에 설명서가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제품 외형

TEMPLER 엣지 보조배터리 4500mAh는 그레이, 핑크, 네이비, 화이트 총 4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저는 그 중에 핑크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상단에는 제품 작동을 확인할 수 있는 LED가 있습니다.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제품 스팩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단자


상단에는 충전 케이블이 부착되어 있으며 꺼내기 쉽도록 손잡이가 돌출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덕분에 쉽게 케이블을 꺼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내부에는 8핀 젠더가 들어 있습니다.


8핀 젠더 사용시 위 이미지와 같이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설명서는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충전시 위 이미지 처럼 LED가 점등됩니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 gif파일을 추가하였습니다.

충전시 일정 간격으로 파란색 LED가 깜빡이게 되었으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LED가 계속해서 발광되게 되었습니다.


제품 사용 예시

제품은 위 이미지 처럼 스마트폰과 결함하여 사용합니다. 충전때와 마찬가지로 LED가 깜빡이며 점등됩니다.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TEMPLER 엣지 보조배터리 4500mAh는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아니기 때문에 상시 사용이 가능하다 보기 어려우며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 기준으로 2번 정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만큼 무게가 가벼워져 휴대하기 부담없어진긴 했으나 용량이 줄어든 만큼 무게도 가벼워 진것 뿐이니 장점이라 보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제품 충전시 파란색 LED가 깜빡이며 점등되어 제품 작동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제품 사용시에도 동일합니다. 하지만 남응 용량을 표시하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대략 제품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5핀 케이블을 사용하도록 되어 있으나 제품 내부에 8핀 젠더를 제공하고 있어 8핀 젠더와 결합해서 8핀 젠더를 사용하는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 사용시 상단에 손잡이가 돌출되어 있어 손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게 하는등의 편의사항을 추가시켜 준 것은 이 제품의 장점으로 보입니다.


장점

쉽게 사용가능한 케이블(손잡이)


단점

남은 배터리양을 알 수 없음


[이 사용기는 지스타코리아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