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전기포트 1.2L BXEK151201-A 체험단 사용기

2016. 6. 19. 07:52체험단

728x90
반응형

전기포트는 간편한 사용방법 만큼이나 가격도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번에 살펴 볼 블랙앤데커 전기포트 1.2L BXEK151201-A는 제품 전체가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 있으며 담겨있는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장점을 가진 제품입니다.



제품 박스



부위별 제품 명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품 특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봉

제품 구성품은 가열판과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은 에어캡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에어캡외에 추가로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외형

손잡이와 상단부 일부를 제외하고는 모두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버튼이 장착되어 있는데 이것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게 됩니다.



내부에 담겨 있는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는 표시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필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내부



내부에 장착되어 있던 필터. 이물질을 걸러주는 역활을 합니다.



제품 바닥면



가열판



전원 코드



제품설명서는 제품 명칭, 사용법, 주의사항등 제품 사용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가열판과 결합하기 전에 물을 널어야 하며 표시창에 MAX(1.2L)이상 넣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열판을 결합하는 방법은 특별히 없으며 그냥 위에 올려 놓으면 됩니다.



제품 하단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주황색 LED가 발광되며 제품이 작동중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물이 끓으면 "탁"하는 소리와 함께 전원이 차단되며 사용자의 목적에 맞게 끓인 물을 사용하면 됩니다.


마무리

블랙앤데커 전기포트 1.2L BXEK151201-A는 제품의 가장 중요한 기능인 물을 가열시키는 기능은 기존 제품들과 큰 차이점이 없어 보이나 제품 외형이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는 점이나 열림방지 안정뚜껑, 내부 수위 조절 표시기, 내부 필터, 자동 off스위치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다나와에서는 해당 제품의 정보를 찾을 수 없었으나 오픈마켓에서 39,000원에 판매중인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다는 것과 앞서 언급한 특징들을 생각해 볼 때 적당한 가격대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블랙앤데커 전기포트 1.2L BXEK151201-A 체험단 사용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장점

스테인레스 외형

내부 필터

전원 버튼 장착


단점

없음 



[이 사용기는 잇츠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